치치부의 풍부한 자연
치치부는 숨 막힐 듯한 자연의 아름다움에 둘러싸인 성지입니다. 치치부 분지의 중심에 위치하며 웅장한 치치부 산맥에 둘러싸인 이 지역은 치치부 타마카이 국립공원과 사이타마현립 자연공원의 일부로써 보호받고 있습니다. 고요한 숲과 신성한 신사, 사계절의 아름다운 경치 등 치치부의 풍부한 자연은 방문객들에게 몸과 마음이 상쾌해지는 경험을 선사합니다.
-
미츠미네 신사
해발 1,100m의 미츠미네산에 위치한 미츠미네 신사는 그 영적인 에너지와 절경으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본전 앞에 있는 독특한 삼중 도리이 문과 경내에 수호신으로서 전통적인 코마이누(상상의 사자 모양 개) 동상 대신 늑대상이 곳곳에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곳을 찾는 사람들은 이 신사를 '조용한 힘이 느껴지는 장소'라고 표현하는 경우가 많으며, 자연의 아름다움과 영적인 삶을 추구하는 분들이 꼭 방문해야 할 명소입니다. -
호도산 신사
호도산 신사는 치치부의 3대 신사 중 하나로, 화재, 도난, 불운으로부터 보호해 주는 신을 모시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호도산 로프웨이를 타고 단 5분 만에 호도산 정상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나가토로 8경 중 하나로 알려져 있으며, 벚꽃과 매화꽃이 만발한 호도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이 신사는 문화적으로도 의미가 있을 뿐 아니라 자연의 아름다움과 잘 어우러진 곳입니다. -
치치부 3대 얼음기둥
치치부의 3대 얼음기둥인 미소츠치 얼음기둥, 아시가쿠보 얼음기둥, 오노우치 얼음기둥의 매혹적인 겨울 풍경을 체험해 보세요.
1월 중순부터 2월 중순까지가 얼음기둥이 가장 아름다운 시기입니다.
섬세한 얼음의 조형물에 아름답게 조명이 비추어져 치치부의 겨울을 대표하는 볼거리로 자리 잡았습니다.